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오늘도 냥형제가 날리는 찐한 힐링샷

by 해피로즈 2020. 5. 19.
728x90
반응형
728x170







캣타워에 둘이 같이 올라앉아 있던 루이코코냥 형제가 얼마 후에 안보여서 눈길을 돌리니..



그새 또 낮잠 타임인가봉가~ ㅋ



느이들 사이가 그르케 좋으냐?

찐하다 찐해~~



그르케 좋아서 좋겠다.

부럽다~

ㅋㅋ



웅~

엄빠한테 배운거잖애~ 

맨날 보고 배운다냥~



뭐이?

ㅋㅋㅋ


구래구래~ 

느들 엄빠가 사이가 좋제~ ㅎㅎㅎ



웅, 우리 루이코코가 즈그 엄빠한테 좋은 거 잘 배우는고마~

오키오키~~


냥형제가 사이좋은 거 정말 기분 좋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