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이 고양이네 회사는 고양이 복지가 좋아

by 해피로즈 2020. 5.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어느 회사 사무실 입구예요.

고양이 한마리가 졸고 계시네요.^^



어서 오십시오!!

Welcome~


ㅎㅎㅎ


이 고양이가 하는 일은 여기서 내방객들을 맞이하는 일인가본데 ㅋ



내방객이 뜸한 사이.. 

고마.. 잠이 드셨네요~ㅋㅋ



여보시오 여보시오 냥님아,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이거 근무 태만이여~

단정히 앉아서 내방객을 맞아야지잇!!



얼씨구~

에고~ 이게 뭐하는 짓이오!!

이거시 아주 허구헌날 농땡이야~

고냥님아, 이러다 짤린다이~

차라리 안 보이는 데 가서 몰래 한숨 때리고 오시든가~



네~ 자리 제대로 잡으셨세요..ㅎㅎ

사무실 화단이에요.



이 고냥이 사원, 농땡이가 아주 예사여~ ㅋㅋ



참 잘도 주무셔요~

뭔 일이 고되신가..ㅋㅋ



저리 농땡이가 예사인데 이 회사에서는 이 고양이 사원에게 숙소로 관사까지 제공해주셨어요.ㅋㅋ

특별 대우 입니다. 

근데 직원분께서 집 한 채를 또 뚝딱 더 지어주시네요.^^

오마나.. 1묘 2주택...ㅋㅋ

호..혹시.. 장가까지 보내주실라고? ㅋㅋ



이 냥님이 아주 좋은 회사에 취직하셨군요.

복지가, 복지가 아주 끝내줘요. ㅎㅎ



회사에서 하는 일은 영 션찮은데,

급여는 요래 충분히 꼬박꼬박 나오고..

길고양이 출신이지만 복이 있는 냥님이세요.

이만하면 행복한 묘생입니다.ㅎㅎ

사람도 그렇듯이 고양이도 팔자가 다 다르지요..^^



화단 다른 한쪽에 이런 새 둥지도 있는데

고냥님 둥지야요~^^

가끔 낮잠 즐기는 별궁이라고나 할까..ㅋ

고냥이에게 최적 환경입니다.



사무실 직원분께서 잠깐 쉬는 시간을 이용해 놀아드려요.

아니, 사무실 동료간에 친목의 시간인가요?^^



아유~ 이 회사 냥이 사원, 

회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 다 누리며 잘 살다보니 옷도 반지르르~ 윤기가 흐르고,

게다가 잘생김까지 뿜뿜하시고~^^

빈티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군요. 

취직 운이 아주 좋으세요. ㅎㅎ

기분좋은 복냥이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