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나비넥타이 맨 아망군, 옆에 신부고냥이 앉혀주고 싶네요

by 해피로즈 2014. 11. 22.
728x90
반응형
728x170

 

 

 

 

 

 

 

 

아망이 작은누나가 어느 구석에서 찾아낸 리본을 아망이 목에 달아주었어요.

 

저 귀좀 봐.. ㅋㅋ

 

리본이건 목걸이건 방울이든 그 무엇도 목에 걸려 있는 걸 참지 못하는 아망이에요.

 

 

 

 

 

 

 

으웅?

근데 생각 밖으로 난리 치지 않고 가만 계시네요.

 

 

 

 

 

 

 

 

 

 

 

 

 

아망아, 근데 나비넥타이가...

삐...

 

 

 

 

 

 

삐뚤어졌구마~

 

 

 

 

 

 

그니까 누나야, 이거 언넝 빼라!!

 

 

 

 

 

 

안 빼주모 내가 삐뚤어질테닷~

 

 

 

 

 

 

 

그러나 사실은 놀랍게도 이 나비넥타이를 거부하지 않고,

그대로 목에 맨채 잠까지 한숨 주무시고 일났다는군요.

 

 

 

 

 

 

 

아잉..

여친 한번 만나보지도 못하고 사는 우리 아망이..

 

 

신사냥이 아망이 옆에 이쁜 신부냥이 한마리 데려다 앉혀주고 싶으네요.

 

 

 

 

 

 

 

여친이랑 데이뚜 한번도 몬하고 나이만 묵고 있는 우리 아망이,

가끔씩 안된 마음이 들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