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관리실 안내 방송을 경청하는 루이냥이의 자세

by 해피로즈 2020. 5. 22.
728x90
반응형
728x170



루이는 그루밍을 하다가도

스피커에서 관리 사무실 안내 방송이 나오면

그루밍 딱 멈추고..



요래 딱 멈추고~ ㅋㅋ


다음 행동은 

후다닥~



자고 있다가도

안내 방송이 나오면

얼른 깨어서는



잉? 이 소리는?



후다닥 행동 개시~ ㅋㅋ



이렇게 뒹굴뒹굴하고 있다가도



안내 방송만 나오면


음?



집사 얼른 쳐다보고~

 


다음 순간 후다닥 튀어서~



스피커가 가장 잘 보이는 곳, 스피커에서 제일 가까운 데(냉장고 위)에 자리잡고 경청 하시어요.ㅋㅋ

  


아주 열심히~ ㅋㅋㅋ



아, 오늘은 또 뭐래는 거냥~


ㅋㅋㅋ


그니까요...

 우리 루이는 뭘 듣는다고 그 소리만 나면 거기 뛰어올라가 

그리 열심히 경청을 하시는 건데요~ ㅎㅎㅎ


아웅~ 귀여죽겄쩌 귀여죽겄쩌~~

냥이시키들은 별걸로 다 가지가지로 귀엽고 그러냐구

짜식들잉~^♡^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