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고양이도 거리두기 하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by 해피로즈 2020. 6. 18.
728x90
반응형
728x170



또 여름이 되었어요. 더운 날들이 많아졌어요.

저기.... 쉬지 않고 세월이 지나가셔요~ ㅎㅎㅎ



너무도 빠른 세월..

고양이의 세월은 더 빠르겠지요?



엉아는 어디에?



네, 요기 있어요~ 


날이 조금 더워지니 따로 놀아요~ 

시키지 않아도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되지요. ㅎㅎ

사이좋은 고양이형제를 계절이 자연스럽게 뚝뚝 떼어놓아요.ㅋ



루이가 다른 데 있다가 와보니 코코가 자고 있어요.



루이 : 날이 좀 더우니까네.. 꼭 붙어 자는 건 좀 아닌 거 같아... 


(이런 모습이 웃음이 나넹.. ㅎㅎ)


네, 거리를 두고 누워 주무시네요.

둘이 그렇게도 꼭 붙어 주무시곤 하더니..

 


사이좋은 집고양이 루이코코 거리 두기 하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ㅎㅎ

사람도 고양이도 잠자리 거리 두는 계절, 여름이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