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Amanda Lear - Follow Me에 꽂혀(샤넬 향수 CF 음악)

by 해피로즈 2023. 4. 25.
728x90
반응형
728x170

 

 

 

 

 

샤넬 향수든 다른 어떤 향수든 나는 향수에 관심이 없(었)다.

지금까지 살면서 내 돈으로 향수를 사 본 적이 없고, 두어 번인가 선물 받은 향수도 화장대에 오래오래 그냥 놓여 있을 뿐이었다.

옆에서 아주 옅게 살짝 스치는 향수의 향은 잠깐 기분도 괜찮고, 그 사람이 멋스럽게 보이기도 하지만, 그러나 그런 경우는 적었고, 대체로 내겐 공해일 때가 많았다. 그렇잖아도 두통에 자주 시달리는 내게 두통을 유발하기도 하는...

 

 

그런데 내 블로그에 향수 광고를 올리게 될 줄이야...

이 샤넬 향수 광고 음악 때문이다.

이 광고 음악, Amanda Lear Follow Me에 꽂혀서 하루에 몇 번을 찾아 듣는다.

음악이,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이 음악 분위기에 광고 모델까지도...

따라서.. 이번 샤넬 광고, 멋지다!!

 

 

Amanda Lear를 알지 못했었고, 첨에 이 음악을 듣게 되었을 땐 남자 가수인 줄 알았다.

검색해보니 Amanda Lear1939년 11월 18일생으로 프랑스의 배우이자 가수라고 하네..

헉, 1939년생... 너무 멋지시다!! 

 

누가 부르는지도 모르고 전에 초딩홈페이지에도 몇 번 올리며 즐겨 들었던  I Will Miss YouAmanda Lear 목소리였군... 오~

 

이 멋진 음악의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질 것 같은 샤넬 향수를....

흠... 나도 사볼까 싶어지네.. ^,^

광고 음악 효과..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