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성악가 손태진 개구리다 개구리다

by 해피로즈 2023. 6.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요즘 티비를 켜도 내가 챙겨보는 드라마는 하나도 없고, 유일하게 기억했다가 챙겨보는 예능이 있는데, '불타는 트롯맨' 후속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과 '장미꽃 필무렵'이다.
트롯을 전혀 안 좋아하던 내가 어느날 우연히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 방송에서 만난 손태진 효과이고, 손태진을 비롯 그 방송에서 관심이 생기고 애정하게 된 트롯맨들 때문이다.^^
 
트롯 음악을 좋아하지 않다가 갑자기 좋아서 찾아 듣고 그러는 건 아직(?) 아니고, 지금은 불트맨들이 방송에서 부르는 트롯만 듣는 정도로,
그러니까.. 트롯이 좋아졌다기 보다는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 방송에서 만나게 된 불트맨들을 향한 팬심인 것 같다.
 
 
 

 
 
난 이 노래 제목이 '뱀이다'인 줄 알았다.
전에 이 노래를 접하게 되었을 때, 아니 뭔 이런 (따위) 노래가 다 있나.. 하며 너무 싫었었고, 이 노래를 부른 가수도 싫어했다.
 

아니아니... 그런데 성악가 손태진이 고급진 목소리로 이 노래를 부른다.
헐~
? 이 노래 제목이 '뱀이다'가 아니고 '참아주세요'였어?
손태진이 부르는 바람에 가사도 이제서야 처음 들어보게 되었다. 전에는 어디서 우연히라도 "뱀이다 뱀이다~ " 노래가 나오는가 싶으면 소스라치게 놀라는 수준으로 얼른 뚝!! 꺼버리거나 돌려버리거나 해서 "뱀이다~" 다음에 이어지는 가사는 전혀 몰랐다.
내가 처음으로 다 듣게 된 이 노래 가사.. 손태진 때문이다.^^
 
 

 
그런데 듣보고 있노라니 개구리다아~ 개구리다아~ 하며 또 웃음을 주네... ㅎㅎ
동작이 큰 퍼포먼스는 아니지만, 개구리다아 개구리다아~ 에 곁들이는 다리 퍼포먼스가 재미있고 즐거움을 주었다.

 
음...
내가 싫어하기까지 했던 '뱀이다' 노래를 다 듣게 만들고,
성악가 다운 탄탄한 발성으로 어떤 노래든 고급화시켜 버리는 손태진,
그에 더하여 인성도 인품도 아름답다는 그의 매력이.. 매력이.. 끝이 없다.♡
올바른 인성, 좋은 인성도 재능이고 실력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