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불타는 트롯맨 - 신성에게 반할 해변의 여인

by 해피로즈 2023. 6. 20.
728x90
반응형
728x170

 
이전 페이지 손태진 편에서 적었다시피 트롯을 좋아하지 않았으니 트롯 가수들에 관심이 없어서 '신성'이라는 가수도 전혀 알지 못했다.
알고 나서 생각해보니 '효도촌'이라는 예능에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 신성을 전혀 모를 때여서 관심 있게 보지도 않았었고, 그 방송 자체도 한 번 보고 말았었다.
무심히 채널 돌리던 손을 멈추게 만들었던 손태진의 백만송이 장미로 인해 '불타는 트롯맨'이라는 방송을 본방 사수하면서 보게 되었었지만 후반부터 봤었기 때문에 그 때는 감흥이 그닥 크지는 않았었다. 
그러다 뒷쪽 채널 두 세 군데에서 재방송을 매일 해주어서 내가 못 본 오디션 처음 방송부터 자주 보게 되니 출연자들의 실력도 잘 볼 수 있고 흥미로웠다.
그리고 오디션이 끝난 후의 불타는 장미단이라든가 장미꽃 필무렵 등의 후속 프로그램은 뽑힌 가수들도 인지도를 계속 더 높일 수 있고, 이 프로그램을 즐겨보았던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움을 더 연장시켜주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후속 프로그램은 필요하다.
내가 타방송에서 가졌던 아쉬움이 있었다.
[슈퍼밴드]라는 내가 참 많이 좋아했던 오디션 방송이었는데, 오디션 방송이 끝나고 정말로 그것으로 끝이었다.
항간에서 잽티비씨에서 뽑아 케비에스에서 키워 준다는 볼멘 소리들을 했다.
[슈퍼밴드2]까지 치뤄졌지만, 여전히 마찬가지였고,
[팬덤 싱어]도 그랬다.
참 아쉬운 부분이다.
 
 

 
오늘 이야기 본론으로 들어가.. 신성의 '해변의 여인'을 난 역시 나중에 재방송에서 보았다.
나훈아님 좋아하는 팬들이 많듯이, 옛날 우리 집 큰오라버니의 최애였던 나훈아님이어서 나 어렸을 적에 우리집에 나훈아님 레코드판이 많았다.
그러고 보면 다 잊고 살아 그렇지 나훈아님 명곡들이 참 많고 많으시다.
옛날에 얼마나 크게 히트했던 나훈아님의 해변의 여인인가... 어린 시절 귀가 닳도록 울려퍼졌던 노래다.
정말 트롯 명곡이다...
이 레전드 명곡을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 라이벌전에서 신성 가수가 불렀는데...

'불타는 트롯맨' 방송을 뒷쪽 채널에서 재방으로 몇 번 보게 되는 동안, 신성 가수가 트롯을 참 잘 부르는 가수구나.. 알게 되고 많이 느꼈었지만,
'해변의 여인'은...?
 
 

(동영상 출처 : youtube MBN MUSIC)

 
 
오오... 신성의 해변의 여인, 원곡자(나훈아)님 못지 않았다. 정말 못지 않았다.
아니 현대에 듣는 내 귀로는 감히.. 더 좋게 들리기도 했다.
 

우와아아...
신성에게 반할 해변의 여인이다.
해변의 여인이 반할 듯 하다^^

 
 

 
신성의 트롯 보이스는 부드럽고 포근하고, 그리고 스윗하다.

노래 잘 부르는 무명 가수들이 많겠지만, 신성 가수 또한 이런 실력자가 그 긴 무명의 세월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다.

☆10여 년의 무명 이제 싹 벗고 훨훨 날기를 응원합니다.☆
트롯 황태자 납시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