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블로그 하면서 받는 달콤한 선물

by 해피로즈 2013. 8. 8.
728x90
반응형
728x170







저의 고양이 이야기를 읽어주시며,


우리 아망이와 달콤이의 오랜(?) 팬이 되어주셨던 저의 블로그 구독자분께서


제게 달콤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그분도 물론 애묘인이시고, 집사이시고 길고양이도 열심히 거두시는 분입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대부도 포도~





반려동물 블로그를 하면서, 고마운 이웃 블친으로부터  고양이 용품 선물은 받아봤지만,



구독자분으로부터 고양이 용품 이외의 이런 선물은 처음이에요.







선물은 당근 고맙고 기쁘면서도,


또한 은근 부담스럽기도 하지요.^^


그러나 누군가에게 보내주고 싶은 그런 마음을 저도 알기 때문에 끝까지 마다할 수는 없었습니다.







유후~ 아주 탐스럽~



보암직 먹음직 합니다.^^








지금보다는 8월말쯤 따는 것이 더 당도가 높다고 하시며,


그때 또 보내주실라꼬..^^


아이... 그라시모 아니되십니당..


저는 뭘 보내드려야 할지..








내 입에 넣기 전에 우선 한 알 떼어서 가까이 온 아망이에게 내밀었더니,


코를 또 귀엽게 발름발름하시다가 아니올시다 함시롱 가버려요.


딸기는 좋아하던데 포도는 아닌 모양이에요.








와~ 근데 왜 일케 많아요~




그니까~ ㅎㅎ














근데 이게 다 몇 개야~ 와~





아.. 그르게.. 보내주실려면 한 박스만 보내주셔도 되는데,



세 박스씩이나 보내주셨어요.



아효.. 저는 우야라꼬.. ㅎㅎ








이걸 엄마가 다 묵나요~







포도 사세여~








저기... 맛있는 포도 사세라~



ㅋㅋㅋ







아잉~ 아무도 사러 안 오넹~






걍 엄마가 다 드세요~


몸도 부실하신데..






오셔서 저의 고양이 이야기 읽어주시는 것만도 감사한데,


저의 아이들 팬이 되어주시고,


이런 선물까지 보내주신 구독자님 고맙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ㅎㅎ



아잉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