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루이냥에게 아주 중요한 시간

by 해피로즈 2021. 6. 30.
728x90
반응형
728x170

 

소파 바로 옆 테이블에서 집사가 컴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루이냥께서 자주 요러고 계십니다.

 

근데 그 눈이... 뭐 불만 있냥?

 

 

아주 째려보고 있네요.

 

뭐냐 너, 엄마를 그 따우 눈빛으로~

 

 

웅? 아니에여~

 

내가 감히 째려보다니여~

 

천부당만부당 해영~

 

ㅋㅋㅋ

 

 

녜에~  그러세용~

 

 

오래(?) 앉아있다가 쫌 졸릴 때 찍힌 걸 겁니다. ㅋㅋ

 

 

구렇다니까~

 

그래도 집사가 컴 앞에서 안 일어나고 있으니 루이냥이 움직입니다.

 

 

집사가 있는 테이블 쪽으로~

 

 

 

 

집사에게 가까이, 더 가까이~

ㅎㅎ

 

집사가 일어나야겠어요~^^

 

 

네, 루이에게 아주 중요한 간식 시간이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