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고양이가 고양이 하시는 현장

by 해피로즈 2021. 5. 26.
728x90
반응형
728x170

 

 

고양이는 강쥐와 달라도 굉장히 다르지요.

집사가 퇴근해 들어가면 더러는 요래 현관까지 버선발로 뛰어나오시기도 하는데..

 

아고 이뻐라이뻐라 울애기들~

 

 

그런데 또 어떤 때는 집사가 들어가도 요러고 계시기도 한답니다.... 

즈그 집사가 들어왔거나 말거나... 시키들이... ㅋㅋ

 

 

집사가 들어왔는데 그냥 멀뚱멀뚱~

고양이는 이래요. ㅋㅋ

 

네에~ 고양이가 고양이 하시는 현장이지요. ㅋㅋ

 

집사의 동생이 퇴근길의 즈 언니에게 부탁을 해서, 루이코코 집사가 녀석들 모습을 보여주느라 집에 들어서며 사진기를 들이댄 것이랍니다. ㅎㅎ (영상으로 찍어 보여주었는데, 그 영상은 전화를 끊으며 날아가서 사진만..)

루이코코 집사의 동생이 루이코코를 많이 사랑해요.

고양이를 모르던 우리집에 처음 길고양이 두 마리를 구조해 들였던 애묘인이에요.

근데 이 애묘인이 고양이털에 심한 알레르기가 있어요. 첫 고양이 아망이, 둘째 고양이 달콤이가 고양이별로 떠난 후, 다시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못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망이 달콤이와 같이 살 때 고양이털 알레르기로 고생을 몹시 했었지요. 눈 코 주위가 가렵고 따갑고 눈이 무섭게 붓고 충혈되고 그랬어요. 

 

그래서 가끔 루이코코네 집에 갈 때는 반드시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고 갑니다.

   

고냥이 요 녀석들, 즈그 집사가 집에 들어왔는데, 강쥐와 달리 요러고 있는 게...

근데 이런 것도 너무 귀여워서 막 웃음이 나요.

전에 우리 달콤이도 이랬었어요. ㅎㅎ

 

코코 이눔 짜식, 눈 깔으~ 

ㅋㅋㅋ

요래도 귀엽고 조래도 사랑스런 고냥이녀석들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