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날 너의 집사로 간택하고 싶은 거냥

by 해피로즈 2020. 4. 17.
728x90
반응형
728x170


집앞 국화밭 급식소에 밥상 차리러 나갔더니 하얀 아이가 와있어요.



밥상을 새로 차려드렸는데. 먹는둥마는둥 하고는 옆쪽에 앉아 있는 내게 가까이 돌진하시는 중이에요.ㅎㅎ


이 아이는 길고양이가 어찌 이리 사람한테 친화적인지, 제 앞에 좀 앉아 있으면 얼른 걸어와서 부비부비 해댑니다.

하얀 털 안 묻힐려고 벌떡 일어서서 몇 걸음 피하면 요래 멈추고~


이 모습도 지 사진을 앉아서 찍으려고 했더니 들이대셔서 일어서니까 멈춤~^^


이러고 있다가도 내가 앉기만 하면..


부비부비하러 오시는 중~


배가 볼록.. 많이 부르구나...



요 때도 내가 앉는 걸 보고 부비할라고 오시는 중~


내가 일어섰더니 이젠 내 앞에서 발라당~


뒹굴뒹굴~


뒹굴방굴~




일어나서 주변을 조금 돌아다니다가 다시 발라당~






뒹굴방굴 쇼~


너 설마 날 간택하고 싶어 그러냥?


나 바뻐~ 그만 간다~


그게 말이지....


꼭 그런 건 아니다냥~



그래..

나도 그렇게 믿고 싶지 않구낭~

내가 지금 느그들 집사로 간택 당할 형편이 아니야.

내가 경주 있는 동안은 밥은 잘 챙겨 줄게~


그래도 다행히 이 아파트 단지가 고양이들 살기에 험한 곳은 아니니까..

단지 안에 고양이 밥그릇 놓인 곳이 내가 본 것만 해도 세 군데인가 있었고..


어디서 또 새끼 낳을지 그게 안쓰럽다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