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의 풍경

난 그리운 사람조차도 없었다. I'll Miss You

by 해피로즈 2013. 8. 8.
728x90
반응형
728x170



 







I'll Miss You(Tornero) - Amanda Lear 





전엔 음악도 참 많이 들으며 살았는데


요즘은 전처럼 그렇게 많이 듣지 않고 지낸다.



전엔 내가 생각하기에 내가 한분위기 했던 거 같은데


분위기도 없어져 버린 것 같다.. 크크~



녀성 호르몬이라카는 기 줄어들면서 


내 안의 많은 것들도 같이 말라버렸나벼.. 헐.......... 이건 서글픈 일이야...^^



그래도 가끔씩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접하면 


바삭하게 건조된 듯한 가슴바닥으로 어디서 모여드는지 물기가 고이기도 한다.^^ 


지금 그 물기를 여기 우리 새집에 음악으로 뿌려보네~



우리 모두가 돌보지 않는 홈피, 아이구 그래 잘 없어졌다..


그러기도 했었는데,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집이 없는 건 


어쨌거나.. 


암튼지간에...


"마음이 좀.. @#$%^&*$# 그랬다." 



친구의 수고로 이렇게 새집에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이니


생각잖게 정겨웁다.


홀몬 영향인지, 늙어선지(늙음도 홀몬과 관계가 있지만) 그저 모든게 시들하게 꺼진 채 


무관심하게, 무심~~하게 살고 있다가


이쁘게 모여드는 친구들 이름이 이렇게 정겨워질 줄 난 진정 몰랐다.




나는.. 사실 외로웠다. 


내 육신곁에 사람들이 많았으나..

 

내 영혼 곁에 있는 사람들은 없었으므로... 



이외수님의 그리움이라는 시 마지막 부분이다. 


글쎄.. "내 영혼 곁에 있는 사람"을 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 


나도 내 영혼 곁에 있는 사람이 없다. 


누군가의 영혼 곁에 가까이 있지도 못하고..




이외수님은 시의 첫부분에서



거짓말처럼 나는 혼자였다

.

아무도 만날 사람이 없었다.


보고싶은 사람도 없었다.


그냥 막연하게 사람만 그리웠다.



그랬는데,


 난 막연하게 그리운 사람조차도 없었다.^^ 그래선지 별루 외롭지도 않았다. ㅎ


너무 메말라 있어서 그런 건가.



육신 곁에라도 친구들을 가까이 두고 정겨움을 나누며 살아야겠지?^^ 


친구들아 반갑다.


이렇게 너무 늙어져서 나와 인사하여 미안하구나~ ^^*

 

    


초등 친구들 카페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내 마음의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 위안이 되는 것  (0) 2013.08.09
I Might Be Crying - Tanita Tikaram  (1) 2013.08.09
화사한 햇살이...  (0) 2013.07.20
먼 곳... 너무도 가까운 곳...  (0) 2013.07.20
다시.. 햇살을 향하여  (17) 2013.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