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그대는 고양이계의 패션 리더

by 해피로즈 2014. 1.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우리집의 일급 모델 아망군,

무슨 패션이든 완벽 소화!!

ㅋㅋ



팔불출 이 오마니 눈엔 너무 알흠답고낭~

아주 눈이 부셰라~


뿌잉3






오늘도 아망군,

엄마에게 모델 서주며 밥값 하고 기십니다.

ㅋㅋ






이거슨..

누나가 놀이공원에서 쓰고 돌아댕긴 소품..^^






여러분! 제 패션 어때요?


엄마! 누나보다 내가 더 멋지지?



오야오야!

울애기가 더 이뻐!!



뭐.. 이런 말에 누나들은 삐지지두 안혀~ ㅋㅋ




아, 집에서 엄마만 보고 있기엔 아까비~ ㅋㅋ

우리 아망이도 요로고 놀이 공원 가서 같이 놀 수 있다면 올마나 좋을까낭~




욜분~

아망군 맨 자는 사진, 누워기신 사진에 변화를 좀 주고자,

오늘은 우리 아망군의 놀이공원 패션을 보여디렸슴미다~

ㅋㅋㅋ








제가..

울엄마니까 걍 참아줍니다..


호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