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경주에서 가 볼 만한 곳 - 삼릉 주차장 옆 한옥카페

by 해피로즈 2020. 7. 19.
728x90
반응형
728x170




아이들이 아침 일찍 서울 출발하여 경주 도착하는 길로 삼릉 쪽으로 가서 식사를 했다.

점심 메뉴를 뭘로 할까 하다가 횟밥과 고디탕 어떠냐 했더니 다 괜찮다 하여 내가 몇 번 갔던 음식점으로 안내 했는데

몇 번 갔다는 건 음식이 먹을 만 하다는 것.. 



음식점에서 가까운 곳에 주차장 옆으로 한옥카페가 있었다.

그동안 이 삼릉 음식점엘 몇번을 다녔어도 가까이에 있는 한옥카페를 안 보고 다녀서 몰랐는데, 

오늘 아이들은 음식점 오는 길에 이 한옥카페를 보았는지 여길 가자고 하는 바람에 처음 알았다.



들어가 보니 실내가 넓고, 본관의 주문하는 곳에서 유리창 밖으로 뜰에 장독대가 굉장히 많이 보인다.

이 본관 실내는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고, 우린 별관으로 가기로..


카페의 기본 메뉴로 커피와 각종 음료. 팥빙수 등등에 케이크와 소고기 비빔밥도 있었고,

된장, 청국장가루도 있었는데, 그러니까 이 장독대가 된장 장독대인 듯...

저 장독대 너머로 보이는 건물이 카페 별관.



아주 잘 꾸며놓은 멋진 한옥카페였다.









저 문 밖은 주차장



별관으로 가보니 여기까진 사람들이 안 들어와서 아주 조용했다.


사람들이 없어서 신경 안 쓰고 맘대로 사진도 찍고 실내를 두루 구경하는데,

처음 가 본 이 한옥카페 참 멋지다.





별관 안에서 내다보는 장독대와 본관.



별관 실내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여기가 제일 뷰가 맘에 들어서 



여기 앉아 담소하며 즐거운 시간..

코로나19로 서울 오르내리는 것도 삼가고 살아서 몇 달 만에 만나는 딸들이다.


첨엔 아이들이 점심 식사하고 나서 이 카페에 가자고 했을 때,

관광지 경주에 와서 뭘 카페에 들어앉아 있냐고 하며, 날씨도 선선하고 좋은데 관광을 해야지 했는데,

이 한옥카페에서 차 한잔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좋았다.

딸들 말대로 이런 멋진 카페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거운 여행의 한 부분인데 말이지...^^



딸들 덕분에 멋진 삼릉 한옥카페에서 모처럼 힐링 하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