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히든싱어 6 장범준 편, 그리고 나의 애정하는 슈퍼밴드

by 해피로즈 2020. 10. 24.
728x90
반응형
728x170



어제 막둥이의 즐거운 금요일, 
거기에다 25일이 일요일이어서 월급까지 이틀 당겨 받은 막둥이가 엄마 뭐 먹고 싶냐고 하며, 퇴근 후 곧장 귀가 했다. 
월급날만 그러는 건 아니고, 자주 퇴근길에 엄마 뭐 먹고 싶냐, 뭐 사갈까 물어본다.
그러는 게 즈 아빠를 닮았다.^^ 

딱히 먹고 싶은 게 생각나지도 않고 하여 너 먹고 싶은 거 엄마도 먹을게.. 하고 생전 처음 먹어보는 걸 저녁으로 먹고는 
평소 티비를 별로 보지 않는 막둥이가 모처럼 소파에서 뒹굴거리며 채널을 돌리고 있는데, 흥미를 끄는 방송이 없어서 나는 하루종일 안 켰던 컴터를 켜고 앉았다.


얼마 후 막둥이가 "홍이삭 아냐? 홍이삭 나왔네~" 한다.
그때까지 티비에 전혀 신경 안 쓰고 어떤 글을 읽고 있었던 나는 "뭐? 홍이삭?" 하며 티비를 쳐다보니 '히든싱어'를 하고 있었다.
'히든싱어'는 내가 챙겨보는 방송은 아니다.
몇 년 전, 휘성 편에 나왔던 김진호(동명이인)가 왕중왕전에서 우승하는 방송이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본 '히든싱어' 방송으로 그게 다이다.
휘성 모창을 그리 잘 하고 노래 잘 부르던, 그 당시 연대생 김진호군은 지금은 뭐하고 있을까.. 궁금하다.
(그리고 휘성, 앞날이 창창한 젊은 사람이 이대로 시들어버리지 말고, 잘 치료받고 다시 일어나세요. 안타깝습니다.)


장범준 편이란다.




홍이삭이 반갑고, 장범준 편이라 하여 컴터를 끄고 소파에 앉았다.  
카메라에 홍이삭이 비치는데 옆에 어? 자이로도 앉아있는 게 아닌가..


엄모나 엄모나!! 히든싱어 패널 석에 홍이삭, 자이로가.. 
자이로 머리 길러서 묶었네..^^ 슈퍼밴드 때 짧은 머리도 한 비주얼 했는데..^^
홍이삭은 슈퍼밴드 때 윤상프로듀서가 카메라에 비친 옆 얼굴이 불필요하게 잘 생겼다고 했었다.^^
지금 모습도 좋지만 슈밴 때 헤어스탈이 더더 잘생쁨이에요~^^

정말 너무 반갑고 즐거운 기분이 되어 히든싱어를 보고 있는데, 잠깐.. 어? 강경윤 아냐? 맞네. 강경윤도 나왔네.. 오, 옆에 임형빈도 있고?
형빈이 머리 다시 잘랐네..  지난 겨울 2차 슈밴 콘서트때 장발도 멋지던데.. 아, 아? 오예~ 이찬솔도 나왔어? 오.. 귀여운 신현빈도 나오고..


슈퍼밴드 '피플 온 더 브릿지' 팀이 슈퍼밴드 끝나고 나서 무슨 일인지 피온더 팀에서 김준협이 빠지고 이찬솔 강경윤 임형빈에 신현빈이 새로 들어가 밴디지 팀이 결성된 걸 기사에서 보았었다.
오오오~ 슈퍼밴드 팀들 정말 반가워~

히든싱어 방송 얘기 쓰면서 주제가 패널 출연자 얘기로?^^
내가 참 많이 애정하는 '슈퍼밴드'다.
지난 해 일년 동안 슈퍼밴드에 꽂혀 지냈다. 슈퍼밴드에 참가했던 음악천재들에 꽂혔었다. 
그들에 대한 애정은 지금도 여전하다.
그리고 매우 아쉬웠다. 이 매력적인 음악천재들을 그렇게 잠깐 소모시키고 마는 건가 싶은 마음에..
슈퍼밴드 우승 팀 호피폴라가 공중파 음악 방송에 몇 번 출연하기는 했지만 슈퍼밴드를 방송했던 JTBC에서 조금 더 키워 줄 수는 없나, 많이 아쉬웠다.

너무도 반가운 슈퍼밴드 아티스트들.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들 보고 싶다. 
재능이 많은 매력쟁이들 꼭 그렇게 되길 바래!!


다음 주 '히든싱어'는 이소라 편이란다.

예고편을 쳐다보고 있는데, 언제나 사랑스런 음악천재 헨리가 보이고, 

역시 이소라와 같이 비긴어게인 했던 내가 좋아하는 수현이랑 비긴어게인 팀이 패널로.. 나오는구나.. 그러고 있는데, 

오오오~ 예고 끝부분에 보이는 아일~ 

슈퍼밴드 나의 최애 픽 아일이, 호피폴라가 다음 주 '히든싱어' 패널 석에.. 오예~ 

나의 애정하는 슈퍼밴드 아티스트들, 자주 보게 되길 바래!!

흥해라, 슈퍼밴드 음악천재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