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하얀고양이 동네에 뉴페이스냥 등장, 뽀시래기들

by 해피로즈 2020. 6. 4.
728x90
반응형
728x170



우리집과 멀리 떨어진 동이에요. (이 끝에서 저 끝)

내가 "하얀고양이 동네"라고 이름 붙인 동입니다.

매일 지나다니는 곳은 아니고, 그래도 일 주에 두어 번은 지나다녀요.



지나다닐 때마다 이 아이들을 만나는 건 아니에요.

한 녀석도 안 보일 때가 허다합니다.



그런데 어제는 이 아이들이 이렇게 다 모여 있고..



어어엇?

오오오~ 아가들이~ 



아긍아긍~





아기들은 이리 갔다 저리 갔다 쉬지 않고 계속 뽈뽈거려요.

 뽈뽈뽈 깡총깡총~ ㅎㅎ



작아서, 아기여서,

더 더 더

세상 예쁘심.



왼쪽 아가냥은 콧잔등에 먹물을 찐하게 발랐네요..



그러는 아가들을 챙기느라 이 성묘들은 눈으로 따라댕기고, 그러다 일어서서 쫓아가고.. 



그리고는 데리고 이쪽으로 들어갑니다.



따라들어가다가 다시 반대편으로 나가는 뽀시래기..ㅋㅋ


삼색냥이 : 어딜 가!!



웅? 앙 가...




아기고양이들이 세 마리만 보이던데,

관계가 어찌 되는지 통 모르겠는.. ^^



여기 보이는 세 마리 뿐인지, 아님 저 구멍 안 지하에 더 있는 건지..





지금 밖에 나와 놀고 있는 이 세마리 중

이 아이가 아주 미묘네요.







이 아그는 저 삼색이 아기일 확률이 높아 보여요.

아고오~ 정말 예쁘심미~ ㅎㅎ




오랜만에 안구정화 좀 하였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