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슈퍼밴드 미공개 호피폴라 아일의 위大한 먹방 짤

by 해피로즈 2019. 7. 5.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JTBC Entertainment)



































진수성찬이로구나~^ㅎ^











파이팅!! 호피폴라, 파이널 가자!!






























ㅎㅎㅎㅎ





다이어트 하잖아~ 

다이어트 하잖아~ 



다이어트 하잖아~ 



다이어트 하잖아아아~ 


ㅎㅎㅎㅎ

































!!!


ㅎㅎㅎ




ㅎㅎㅎ

그렇지, 그렇지!! 하핫~



이런 것 까지도 이쁘고 귀엽~ ㅎ




ㅎㅎㅎ

이쁜 아일,

한번 이뻐놓으니 모든 게 이쁨~ ㅎㅎㅎ




아, 오늘 밤 슈퍼밴드, 어떻게 펼쳐질까... 설레고 설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