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수시 모델 4년 차 루이, 눈 부릅뜨면 NG!! ㅋㅋ

by 해피로즈 2020. 9. 9.
728x90
반응형
728x170


우리 루이, 집사의 모델 4년 차.. ㅎㅎ (정확히는 3년 10개월)

블로거의 집고양이로 살면서 집사의 수시 모델은 피할 수 없는 일이지요.ㅋ



오늘은 램프스피커 모델?^^


근데 이거 어케 키냥..

불을 키고 찍어야지~


됐고요, 얼굴이나 들어보세용!!



이케여?


눈 그르케 부릅뜨면 분우기가 없잖애~


오늘은 눈 부릅떠서 NG~


ㅋㅋㅋ


다른 날 촬영 일정 다시 잡슴미~ ㅋㅋㅋ



오늘은 NG없이 한 번에 가자 루이야~^^


시선을 먼 곳에 둬야 잘 나온댔져?


네~ 근데 루이야, 눈을 그렇게 말고 좀 잘 떠보앙~



이보다 어케 더 잘 떠여~  

이케?


ㅋㅋ


음.. 그럼 이번엔 창밖을 보세용~^^



그래, 이게 좀 낫넹.. ㅎㅎ



아이잇.. 힘들어~



나 모델 그만 은퇴시켜줘여~



이제 코코만 시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