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고냥님들아, 집사 밥 좀 먹자꾸나

by 해피로즈 2018. 6. 11.
728x90
반응형
728x170


고양이형제 루이 코코



같이 잘 놀고




따로 또 같이 바닥에 널부러져 주무시기도 하고..



고양이답게 물론 소파도 좋아하시고..




그리고 이 사람의 식탁을 또한 얼마나 좋아하는지...




내가 갔을 때도 걸핏하면 이 식탁에 올라가 있는 걸 보았다.




나는 아망이 달콤이를 키우면서, 녀석들이 아무리 이쁘고 이뻐도..^^

 이 사람의 식탁은 단호하게 통제 했었는데,

그건 그때 내가 늘 집에 있어서 가능했던 것으로

루이코코는 그게 불가능한 일이긴 했다...





이눔시키들~ 여긴 사람이 밥 묵는 곳이거든?

짜식들이... 화장실 드나드는 발로 지지하게...


(그러는 날보고 야아들 엄마가 그러지 말라고 뭐라 한다.)




밥 묵게 좀 비켜주시게나~




코코는 계속 눈감고 머하노~ ㅋ


음.. 그래.. 고양이는 명상을 아주 많이 하지~ㅋㅋ

그럼 여기는 괜찮은가여?



괜찮기는 짜식이.. 


녜에~ 그라셔여~ 느 엄마가 괜찮다는데 머~ 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