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빨리 밥 먹으러 가자고 엄마 데리러 온 루이냥

by 해피로즈 2020. 8. 15.
728x90
반응형
728x170

 

밥 때가 되었는데..

 

엄마! 일났쩌?

 

그럼 빨리 밥 무그러 가자~

 

 

엄마~

 

빨랑 밥 도~ 

 

한국 경주 말투 예사로 쓰시는 호주 고양이 루이~ ㅋㅋㅋ

 

 

언넝 가자 엄마~

 

저기~

 

밥 생각만 해도 입맛이 절로 나.. ㅎㅎ

 

엄마가 몸을 일으키니 사뿐히 앞장서 걷는 루이~ ㅎㅎ

 

좋아서 꼬리로 룰루랄랄라~ ㅋㅋ

 

밥그릇 있는 곳으로 룰루룰루~~ㅋㅋㅋ

 

 

코코야! 엄마 와~

 

엄마! 언넝 와, 언넝~

 

 

밥그릇 앞 대기~^^

 

밥 푸는 엄마 기다리는 루이,

아이궁.. 귀여귀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