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왜 괜히 화를 내고 그래, 더워서 그러나?

by 해피로즈 2020. 8. 20.
728x90
반응형
728x170





아기 때부터 지금까지 늘 사이가 좋은 루이 코코냥 형제예요.


그런데..


집사가 못 보고 있는 사이 둘이 무슨 일이라도 있었던 건지?


먼저 현관 앞에 나와 앉아 있던 루이와

뒤에 루이 있는 곳으로 오는 코코의 분위기가 약간 심상치 않아 보이네요.

움찔움찔 하며 루이 앞으로 가는 코코.



머하러 왔어!


니가 왜 거기로 가고 그래!


나 여기 앉을라구..


아니 그니까 니가 왜 거기 앉냐구!


여기 앉으면 안돼?


거기 앉지마 짜샤!

저리 가!


아뉘 이 짜식이 거기 앉지 말라니까~


아니 왜 그러는데에~


엉아 니가 여기 샀냐?


샀다 시캬~


누구한테 사?


누구한테는 임마, 집사한테 샀지!!


아니 얼마 주구 샀길래 앉지도 못하게 하냐~

갑자기.. 뜬금없이?


언제 샀어 언제!


이 자식이.. 너 엉아한테 이렇게 싸가지 읎이 덤비냐?


아으~ 치사해..


웃긴다!


엉아 넌 안방 들오지마!!

안방 내가 산다!!



ㅋㅋㅋㅋ


아니 더위 먹은거여?

그럴 정도로 덥지도 않구만~



야! 슬리퍼 정리 하구 가, 시캬~



아까부터 이리 돼 있드만~

글구 엉아 니가 여기 샀대매 니가 정리해!!

쳇!!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