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불후의 명곡 퍼플레인 출연 - 비처럼 음악처럼(원곡 김현식님)

by 해피로즈 2020. 4. 7.
728x90
반응형
728x170


강렬한 록 밴드 퍼플레인

멋짐 뿜뿜!!


보컬 채보훈

기타 양지완

베이스 김하진

피아노 이나우

드럼 박광현


퍼플레인, 지난 3월 28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었다.

모두 이쁘게 꽃단장들 하고..^^


요즘 블로그를 등한시해서 곧바로 올리지 못했는데,

그날 방송에서 보고는 무척 반가웠다.

슈밴 팀들 방송에서 보게 되면 너무너무 반갑다.



채보훈, 부모님께서 불후 찐 팬이시라고~ 


나우, 슈밴 방송 때는 말 잘 하더니 여기선 말이 잘 안 풀림? ㅎㅎㅎ


양지완, 넘모 이쁘게 하고 나왔네~^^

헤어스탈이랑 컬러도 이쁘고!!^^





슈밴 나오기 전부터 함께 음악 활동했던 양지완과 김하진, 둘이 친구 사이..





ㅋㅋㅋㅋ

이 대목에서 같이 웃음이 터짐~ ㅎㅎㅎ


다들 귀여워~



(동영상 출처: youtube KBS Kpop)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봄여름가을겨울& 빛과 소금 편]에 출연하여 우승 거머쥔 퍼플레인, 

역시 슈퍼밴드 출신답게 실력 입증.

멋진 퍼플레인, 우승 축하하며, 왕성한 활동 응원하고 기대한다. 


다들 각자의 활동이 따로 있어서 어렵겠지만 모네도 나왔으면 좋겠구마는.....

루시도, 애프터문도, 피온브도... 

티비에 많이들 나왔음 좋겠다.

슈퍼밴드 흥해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