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복면가왕 호랑나비 아일, 3라운드 선곡 Sofa

by 해피로즈 2020. 3. 15.
728x90
반응형
728x170



2라운드에서 컵라면 요요미와 대결하여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 진출한 호랑나비, 
선곡으로 크러쉬의 Sofa 열창.


복면가왕 주윤발이 가왕자리 지키고, 가면을 벗은 호랑나비






짠! 호랑나비의 정체는 저 아일이었습니다. 

상상도 못하셨죠? 

내일모레 화요일 2년 만에 발매되는 제 싱글 '너와 내가' 많이 기대해 주세요! 

호피폴라 앨범도 곧 마무리되어 나올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요! 

너무 재밌게 잘 즐기다 갑니다 복면가왕!! 🦹🏻‍♂️

<사진&문구 출처: 아일 인스타그램>



상상도 못하기는.. ㅎㅎㅎ

아일 좋아하는 팬이라면 단박에 알지.

매력적인 아일 목소리..

이 목소리에 매료되어 작년 봄부터 (슈퍼밴드 방송 시작부터) 내가 이 나이에 난생 처음 덕질이란 걸 다 하고 살았구마는.. ㅎㅎ

아일, 2년 만의 새 싱글 '너와 내가' 기대할게~

호피폴라 앨범도~

언제나 응원해!!


 지난 주와 이번 주 복면가왕, 호랑나비 아일 출연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어~

2라운드, 3라운드 승자 발표할 때마다 두 손 모아 쥐고 내가 두근두근 많이 떨렸네. ㅎㅎ

아일럽아일♡

아일에게 오늘도 하트를 날리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