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치명적인 목소리 김우성 ILYSB (슈밴 본선 2라운드)

by 해피로즈 2020. 3. 1.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kakaoTV)


JTBC [슈퍼밴드] 방송이 끝난지 수 개월이 지났는데 지금까지도 이 방송을 매우 자주 다시 본다.
여기 참가자들한테 나 혼자 정이 많이 들었다.
다시 봐도 참 좋고, 또 다시 봐도 또 좋고 감동이 되곤 한다.
지금은 '다시보기'로 볼 수 있어서 좋은데 언젠가는 '다시보기'에서 사라지는 때가 오겠지? 그 생각을 하면 몹시도 아쉽다.
JTBC [슈퍼밴드], 영원히 소장하고 싶다.

다음에 언제 또 2대 [슈퍼밴드]를 또 할려나? 
그러면 그때도 음악천재들이 곳곳에서 쏟아져 나오겠지.. 그럴 것이다.
그러나 지금 마음으론 1대 슈퍼밴드 참가자들에 대한 애정, 이 첫 사랑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본선 2라운드 팀원들을 뽑은 후.. 



우성이, 하고 싶은 거 많아서 설레고 신나는..^^



연습 짤~



연습실 요 장면에서 우성이 요래요래 몸을 흔들며 춤을 추는데 세상 밝고 이쁘다. ㅎㅎ



아아아~ 이 물 담은 와인잔으로 내는 맑고 예쁜 소리~



김우성 팀 선곡 I Love You So Bad - (원곡 Lany)



공간의 소리를 활용한 앰비언스 팝 장르로 재편곡,

김우성의 독특한 음색과 디폴의 와인잔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



개인적으로 우성이 이 헤어스탈이 젤 이쁘다.^^



매력 돋는 음색~





흠... 음색이 어쩜 그리 섹쉬하시오~ ㅎㅎ

이쁜 우성이..^^



우성이한테 벤지도 반한 거임? ㅎㅎㅎ






본선 2라운드 김우성 이 팀 무대 내 개인적으론 참 좋았는데(안 좋은 팀 무대가 어디 있냐만..), 상대 팀 이찬솔 팀에 패했다.

당연히 승패와 아무 상관없이 참 좋아서 김우성 팀의 ILYSB, '다시보기'로 즐겨 찾아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