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복면가왕 호랑나비, 나를 매료시켰던 그 목소리

by 해피로즈 2020. 3. 8.
728x90
반응형
728x170



'흰나비' vs '호랑나비' 1라운드 무대 - i'm in love (Ra.D)






'호랑나비'의 개인기 - 마이클 잭슨 모창 ^0^        


오늘 복면가왕에 지난 해 봄부터 내가 무척이나 애정해온 뮤지션이 나왔다. 오오오~ ㅎㅎㅎ
오늘 이 방송에 나올 줄은 당연히 전혀 모르고, 티비 채널을 복면가왕에 고정시켜놓고는 방송에 그닥 집중을 하지 않으면서 집안을 왔다갔다 하기도 하고, 바깥 고양이 밥도 갖다주고 오고 그랬다. 그래서 이들 [흰나비 vs 호랑나비] 무대의 거의 끝부분을 보게 되었는데, 어어어엇? 너무도 내 귀에 익은 목소리, 내가 애정해마지 않는 그 목소리 아닌가! 
아, 이런~ 처음부터 못 보고 놓친 부분들이 아쉽고 아쉬움~^^
그렇잖아도 요즘 들려오는 활동 소식이 없어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여기서 생각잖게 보게 될 줄은...^^
얼마나 반가운지, 
호랑나비가 오늘 나를 모처럼 즐거운 기분으로 동동 띄워주었다. ㅎㅎ
윤상은 연륜이 있는 자기 또래 같다고... (정말? ㅎㅎㅎ 나중 알게 되면 매우 놀라겠다. ㅋ) 

마이클 잭슨 모창 개인기는 또 얼마나 재밌는지 몇 번을 보았다.
볼 때마다 ㅋㅋㅋㅎㅎㅎ 웃게 됨.
끼쟁이, 매력쟁이~~^^
다음 주엔 처음부터 잘 챙겨봐야지!!
호랑나비야, 다음 주에도 호랑호랑~ 훨훨~ 멋지게 날아~^ㅎ^
호랑나비, 파이팅!!★

(동영상 출처: kakao TV)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