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2019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2부(12.21) 예고 - 호피폴라

by 해피로즈 2019. 12. 20.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유튜브 울라프)




지지난 주(12.7 방송) 불후명곡 끝날 때, 예고에 호피폴라가 잠깐 보여서 "어엇? 담주에 호피폴라 나와?"하며 놀랐었다. 

호피폴라 불후명곡 연말 방송에 나오는 일정 같은 걸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그때 예고에서 정말 나오는 출연자들을 보여준 건지 그간 나왔던 출연자들을 랜덤으로 보여준 건지?? 그랬었다.

그리고는 호피폴라가 나올 것을 기대하며 지난 주에 불후명곡을 챙겨서 보았더니,

오오~ 호피폴라가 토크실에 나와 앉아 있었다.

나의 애정하는 호피폴라,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 나오신 거이다. (오호예~^^)





















지난 주 방송 된 왕중왕전 1부에선 호피폴라는 출격하지 않았고,

내일(12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왕중왕전 2부에 출격 예정이다.









내가 예뻐하는 호피폴라가 왕중왕전에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게 되면 너무도 기쁘겠지만,

그렇지 않다 해도 왕중왕전에 출연한 것으로도 기쁘고,

왕중왕전 무대가 아니어도 방송에 출연한 걸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아일럽호피폴라,

호피폴라의 무대를 보는 건 내 무미건조한 생활 속에서 한 점 반짝이는 기쁨이다.^^

내일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호피폴라를 볼 생각으로 

음~ 설렌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