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4라운드 신나게 휘저어주신 벤지 팀에 매혹 됨-Dancin

by 해피로즈 2019. 6. 23.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JTBC Voyage)



귀엽~ ㅎㅎ
^&^   ^)^   ^0^   ^ㅋ^




신현빈,

ㅎㅎㅎ 아이고 귀여~





벤지, 무대에 오르면서 자켓을 훌렁 벗어서 걸고 있다.^^

그 동안 슈퍼밴드를 보면서 벤지를 볼 때마다 끼가 매우매우 넘치고 재기발랄 유쾌한 성격이구나 느꼈었다.

그 뿐..





케빈오와 아일을 좋아하고, 자이로에게 관심 집중되어 벤지를 관심있게 보진 않았었다.





그러다 그저께 금요일 밤 슈퍼밴드 본선 4라운드 벤지 팀 무대에서 벤지의 매력에 고마 퐁당 빠져버리는 사태 발생... ㅋㅋㅋ

보고 있는 내내 나도 리듬을 타며 고개를 끄덕끄덕 들썩들썩 흥겨웠다.

보고 있는 내내 사그라들지 않는 즐거운 미소~^^





슈퍼밴드를 몇 회 보는 동안(다시보기도 여러 번) 

벤지에게서 보지 못했던 걸 이 날 보게 되었다.





곡이 중독성이 있다.

곡도 이렇게 잘 쓰네..





오오오~ 벤지 너무 멋졌다. ㅎㅎㅎ





유쾌한 벤지, 재기발랄랄~ 재밌고 신나게 객석을 휘저어 주셨다. ㅎㅎㅎ





이런 끼는 타고나는 거지..^^

타고나지 않고서는 이렇게 자연스럽게 흔들흔들 멋질 수가 없다. 

(내가 젊은 날 좋아했던 스탈 춤이다.ㅎㅎㅎ)


오옷~ 게다가 무대 위 매너에서(특히 초입부) 핸섬 뿜뿜~ㅎㅎ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벤지의 핸섬함이다. ㅎㅎㅎ

그게 벤지에게서 처음 보는 이런 옷차림 영향도 좀 있는 것 같고..^^

요래 단정하게(?) 입고 몸을 흔드니 웬지 핸섬미가 생각잖게~ ㅎㅎㅎ

아, 정말 베리 굿이얌~^^



멋짐 폭발~ ㅎㅎㅎ





이게 아무나 되는 게 아니라는 거지~ ㅎㅎㅎ





발을 스무드~하게 요래요래 하며 몸을 흔드는 거 넘 핸섬~ ㅎㅎㅎㅎ

이 벤지 무대를 또 닳도록 보게 생겼다.ㅋㅋ










하앗~ 내 관심 안으로 화악 들어오심~^^


오키오키, 어서 오시오!!^^





베이스 이종훈도 멋짐 발산~





 베이스 치는 현란한 손가락을 볼 때마다 감탄~

슬랩주법이 뭔지도 조금 알게 됐고.. ㅋ





음~ 지난 금요일 밤 슈퍼밴드 벤지 무대 최고였다.

진짜 멋졌음~


벤지의 이전 라운드 무대들 '다시보기' 들어갈 판~^^





슈퍼밴드에서의 내 첫마음(?)이 변할 수는 없지만,(케빈오와 아일에 대한)^^ 

지난 금요일 밤 벤지의 매력에 빠져버리고 말았네.. ㅎㅎ

벤지 덕분에 아주 즐거운 시간~^^





벤지의 무대를 보며 객석에서 몸을 흔드는 아일과 김형우~^^





벤지 팀, 최고점 95, 최저점 87점에 나중 발표한 총점 452점으로 아홉 팀 중 3위.





그런데..


안타깝게 탈락한 신현빈,

이제 열아홉살짜리가 의젓하게도 인사를 하고....


아직 어린 나이, 앞날이 창창하니 또 좋은 기회가 오겠지..

좋은 무대 보여줘서 고마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