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밥 기다리는 고양이 형제의 언제나 예쁜 품위

by 해피로즈 2018. 6. 25.
728x90
반응형
728x170



아망아!

고러고 앉아 있으면 밥이 나와?ㅎㅎ

 

 

 

 

당근 나오지~ ㅎㅎ

저러고 앉아있는데 밥이 안나오랴..^^






 가끔은 혼자 따로 기다릴 때도 있고..









 

엉아야!

니는 배 안고프나?






둘이 같이 앉아 기다릴 때도 있고..

 

 

 

 

달콤이가 오른쪽으로 한걸음 좀더 가서 밥그릇 앞에 딱 앉았으면

아망이가 그 옆으로 나란히 앉았을텐데..^^

 

대개는 그리 하는 편인데.

둘이 옆으로 나란히..

 






달콤이 눈이 저러 한 건,

밥 달라고 내게 눈을 감실감실하고 있는 중에 찍혀서..^^

 






빈 밥그릇을 어찌 요래 진지하게 들여다 보고 계시는지.. ㅎㅎ






밥그릇 앞에서 언제나 품위있게 조용히 기다리는

참 예쁜 녀석들..









고양이들은 오도방정이란 게 없다. ㅎㅎ

"오도방정" 그 자리에 "예쁜 품위"가 있지..^^*

 


딱, 내 스탈이야~~ ㅎㅎ





사진으로 추억하는 내 고양이들 이야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