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루이의 이불 밖은 위험해?

by 해피로즈 2021. 8. 13.
728x90
반응형
728x170

손님이 오면 바람처럼 날아가서 숨는 루이의 피신처는 늘 정해져 있어요.

즈그 엄빠 이불 속에 요래..

 

 

이불을 들추니 루이는 눈을 똥그랗게 뜨고,

누군지... 얼른 더 달아나야 할 사람인지.. 순간 파악~^^

 

 

우선.. 남자는 아니고...

생전 처음 보는 사람도 아닌 것 같...고?

 

기겁을 하고 달아나진 않으니 그나마 다행이라 여겨야 하나... ㅠㅠ

 

 

그래도...

반갑지는 않아...

 

 

ㅋㅋ 당근 그러하지 않으시겠나..

 

 

인사는 일단 이쯤 하고,

이불 다시 덮어주고 나옵니다.

 

 

그리고 얼마후엔 즈 이모가 루이를 보러...^^

 

 

루이! 이렇게 맨날 숨어?

 

 

손님이 누군지 볼 것도 없이 무조건 숨고 그랭~

 

손길도 허락하시네요.

아는 사람인 모양이에요.

 

 

이제 숨는 거 안할 때도 되지 않았승? ㅠㅠ

 

 

혼자 있게 해달라꼬?

알았다 임마!

 

 

에그.. 짜식...

이불 다시 덮어주고..

퇴장..............

 

 

다음에 뭘 가지러 들어갔을 땐 이불 속에서 나오셨네요.

 

 

뭘 그리 놀라고 그라시나, 루이군!

 

 

긴장 타고 그라지 마라! 느그 엄마하고 비슈~하지 않닝?

ㅋㅋ

 

 

이불 밖이 그닥 위험하지 않다고 느끼셨는지

침대 주변을 돌아다니심.. ㅋ

 

 

그래, 루이 너는 이제야 긴장을 좀 푼 것 같은데..

우리는 돌아갈 때가 되었다.. 짜식아~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