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날도 추운데 사냥 나간 아빠 기다리며 식빵 구워요

by 해피로즈 2020. 12. 15.
728x90
반응형
728x170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코로나19 때문에 마음이 더 추운 것 같아요.

루이코코네 이모는 또 다시 격일로 재택 근무하고 있고,

출근하는 날은 평소보다 출퇴근을 한 시간씩 일찍 당겼습니다.

또 다시 코로나19 확산으로 몹시 염려스러운 날들이네요.



 루이코코 엄빠는 재택 근무 없이 매일 출근하고,

오늘도 사냥 나가서 아직 들어오지 않은 아빠를 코코는 현관문 앞에서 기다립니다.



아빠를 기다리며 식빵을 구워요. 

앞 발을 동그랗게 해서 가슴 밑에 넣고 있는 모습이 볼 때마다 늘 귀엽습니다.

 


어둑한 거실에서 혼자 식빵 굽기도 해요.



집사 눈에 참 예쁜, 아주 잘 생긴 식빵 입니다.^^

집사 눈에서 하트가 뿅뿅뿅 터집니당.

 


눈은 또 어찌 이렇게 땡글땡글하게 뜨고...^^

넘모 예쁜 코코 식빵이에요.♥



캣타워 콘도엔 노란 식빵이.. 

ㅎㅎ



근데 식빵이 어째 좀...

고단하게 굽는 식빵같네요. ㅋㅋ



하는 일 없이 참 고단한 식빵이세요. 

고단한 식빵도 역시 구여우시공~



웅? 이런...

식빵 굽고 있더니.. 식빵틀을 무시하고..

풀빵 되야뿟잖앙~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