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김앤김대게전문점 서교점의 대게 스페셜코스 (생일상)

by 해피로즈 2021. 5. 18.
728x90
반응형
728x170

 

 

얼마전 생일이었다.  포스팅을 계속 미루다 보니 날이 많이 지났다. (달도 넘겼다.)

내 생일과 큰딸내미 생일이 같은 달에 들어 있는데, 올해는 이틀 간격이었다. 생일 음식으로 막둥이가 대게를 먹자고 하여 그리 정하고, 음식점에 모여 앉기 편치 않은 시국이라 집으로 배달시켜 먹자고도 하였으나 대게 먹고난 쓰레기 감당 운운하며 막내가 오랜만에 나가 먹자고 하였다.

 

 

 

 

그동안 대게는 거의 매번 포항이나 영덕, 강구, 속초 등의 바닷가에 가서 먹었었는데, 서울 대게 전문점에서 코스로 먹어보긴 처음이다.

 

이 메뉴 중 우리는 김앤김 스페셜코스(대게 1kg)로 4인분을 예약하고 나갔다.

4인분 4kg 안팎 정도에 게장볶음밥과 술을 곁들여 40몇 만원이었는데,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계산 시 메인 음식에 대해 5% 할인이 되었다.

 

 

 

 

미역국도 있어서 생일상 굿..^^

 

 

이 죽은 별로 맛있진 않았다.

두 숟갈인가 떠먹고 패스~^^

 

 

이건 가지 요리였는데 어떻게 한 건지 보기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내가 지금까지 해먹어본 적이 없는 맛으로 약간 고급스럽긴 하였다.  아이들도 맛있다 하고..

 

 

전복은 한 사람에 한 개씩~

 

오늘의 메인 요리 대게, 

실물 비주얼이 아주 황홀하였다. ㅎㅎ

 

 

한 개 한 개 모두 쉽게 쏙~ 빼먹을 수 있게 손질이 아주 친절하게 되어 있고, 황홀한 비주얼 못지 않게 맛도 당근 황홀하였다.^^

 

게딱지도 보암직 먹음직~

 

 

나중 게장 볶음밥..

(이건 우리가 보는 데서 볶지 않고 주방에서 해가지고 와서 기분이 약간 @@#$%&* 그랬다.)

 

동태탕이 나왔지만 이미 배가 부른 상태여서 못 먹었는데, 맛있지는 않았다.

 

새우튀김도 배가 불러서 못 먹음...

 

 

대게 스페셜코스 생일상으로 우리 모두 모처럼 훈훈 즐거운 저녁 시간, 

 

그리고 아이들의 즈그 엄마 생일 이벤트~

케익통 안에서 돈을 줄줄줄 뺌~ ^ㅎ^

다음엔 오만냥짜리만 나오게 하겠다고...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