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고양이형제 둘이 꽁냥꽁냥 효도

by 해피로즈 2023. 1. 5.
728x90
반응형
728x170

 

루이코코 냥형제가 이렇게 같이 있는 모습은 볼 때마다 참 예쁘지요.

 

 

집안 순찰도 같이 돌고~ ㅎㅎ

 

 

루이는 코코가 잘 따라오고 있나 확인하네요.

 

 

엉아야, 잘 따라가고 있쩌~

 

 

둘이 안방에 같이 들어가..

 

 

방안에서 문 틈으로 밖을 염탐하는 것도 같이~^^

 

 

둘이 저러고 있는 것도 괜히 귀엽~

 

 

코코야, 비키봐, 엉아가 볼 게..

 

 

그리고 여긴 거실,

의자 옆 한켠에서 둘이..

 

 

머하세요, 거기서..

 

하이긍~ 둘이 꽁냥꽁냥 이쁘심미~

 

 

눈치없이 찰칵거리는 집사..

집사 눈치 없는 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음

ㅋㅋ

 

 

니들이 그게 뭐 별거냥? 하던대로 하세용~

 

 

아, 엄망, 사진 좀 고마 찍어~

 

내가 즈그들 전속 찍사이거늘~ ㅎㅎ

 

 

 

별것도 아닌데 둘이 딴청.. ㅎㅎ

 

고양이들과 함께 하는 일상,

우애 좋은 고양이형제 둘이 꽁냥꽁냥 하는 모습으로 미소 한바가지씩 안겨주십니다.

효도냥이들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