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양양 여행에서 가 볼만한 곳,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수산어촌체험마을

by 해피로즈 2023. 11. 22.
728x90
반응형
728x170

 

 

 

양양 수산봉수대,

양양 여행에서 사실 별 기대감 없이 그냥 지나가다 시큰둥하게 들러본 곳이다.

 

 

'수산어촌체험마을'이란다.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1길 20-16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  ☎ 033-673-3677

 

마을 이름이 수산이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내리는데 안내판 있는 곳에 코스모스가 피어있었다.

그 때 내겐 올해 처음 보게 된 코스모스꽃이었다. (10월 초순)

 

 

바라보는 마음 하늘하늘해지게 만드는 꽃..

 

 

 

그리고 주차장 앞의 풍경~

 

 

 

 

다리가 멋진 분위기 뿜고 계심

 

 

 

강원도 양양 수산항에 위치한 '수산어촌체험마을'
요트 승선체험, 투명카누 승선체험, 스노클링 체험 등 레저프로그램이 다양하다고 한다.

 

또한 강원도 권역에서 국제관광어촌체험마을로 선정되어 외국인 대상 어촌체험도 가능하다고..

 

 

 

이 다리를 천천히 걸으며 바다 풍경을 감상하는 기분이 꽤 괜찮다. 

멋지다.

 

 

 

 

 

사진에서 벽화가 그려진 저 곳(수산 방파제)도 가보았는데, 그쪽에 전망대 입구가 있었지만 봉쇄되어 있었다.

무슨 사고라도 있었던 걸까?

아쉬웠다.

 

 

 

양양 수산항은 동해안 최고의 요트 성지로 불린다고 한다.

요트들이 정박해 있는 풍경이 멋진 다리와 함께 이국적인 느낌을 안겨준다.

아름답다.

 

 

 

 

이건 낚시보트인가...

 

 

 

 

 

 

 

'수산어촌체험마을' 건물에 카페 해파랑이 있어서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타임..

 

 

카페의 정면 풍경을 바라보며...

 

오른편도 바라보다가..  천천히 걸어서 가보았다.

요트가 많이 정박해 있는 곳이었다.

(100여 척의 고가의 요트가 정박해 있다고 한다.)

 

 

 

수산 마을, 여기 들어올 땐 

그냥 뭐 여기도 바닷가 작은 마을이려니... 하며 시큰둥하게 들러본 곳이었는데, 의외로 이국적인 감성도 있고, 아름다웠다.

양양 여행 시, 꼭 한 번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인근에 수산봉수대 전망대와 요트마리나가 있어 동해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7번 국도와 연결되는 자전거 코스가 마을을 지나간다고 한다. 

(내가 갔을 때는 전망대가 봉쇄되어 올라가보지 못했다.)

 

수산항에서는 직접 잡은 신선한 활어들을 맛볼 수 있는 회센터가 있어 체험과 식사가 논스톱으로 해결된다고 한다.

수산어촌체험마을 홈페이지, 마을 소개 참고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