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Mmet[포커스] 파이널 진출 1위 기프트, 반갑다.

by 해피로즈 2021. 1. 19.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youtube Mnet Official


이 방송을 처음부터 본 게 아니어서 (티비 켜놓은 채 왔다갔다 집안 일하다가) 나중에 언뜻 낯이 익은 듯한 얼굴을 보고는 누구지? 내가 아는(?^^) 사람인데.. 그랬다.
 그러다 "아아, 이주혁이네~ 김형우랑~"
반가웠다. 
내가 굉장히 즐겨보았던.. 정말 애정해 마지않았던 (슈밴 방송을 기다리며 설레고, 방송 보는 동안 행복했던) 그 [슈퍼밴드]에서 내가 정들인(?) 참가자들 중의 멤버들이다. 
이주혁은 슈퍼밴드 경연에서 (루시라는 팀 명으로) 최종 2위를 했었고, 김형우는 경연 중간에 아일와 같은 팀을 두 번 했었다.
이주혁은 슈퍼밴드가 끝난 후 슈퍼밴드 전국 콘서트(여름)까지는 루시 팀으로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 2차 전국 콘서트(겨울)에서는 보이지 않아 서운했다. 루시 팀을 떠나 원래 같이 활동하던 김형우와 함께 하기로 해서 그런 듯..

이들을 슈퍼밴드에서 보지 않았으면 포커스 방송에서도 다른 참가자들처럼 모를 사람들인데, 슈퍼밴드 출신(?)이라서 이렇게나 반가운 거다.^^ 나의 이 슈퍼밴드 사랑이란...^^
이주혁,김형우임을 알아보자마자 열렬히 응원응원~^^
결승에 1위로 진출하는 걸 보며 좋아서 박수 쳤다.
이번 주 금요일날 대망의 파이널 생방송이란다. 저녁 7시 30분, 
잘 기억했다가 문자 투표도 해야지!!
기프트, 우승 가자!!☆
그럴만한 능력이 충분한 '기프트'이다.


Mnet Offic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