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보는 재미가 풍성한 슈퍼밴드 (치명적인 오빠들 자이로 팀)

by 해피로즈 2019. 5. 26.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JTBC Voyage)




금요일은 슈퍼밴드를 보는 즐거운 날.

매우매우 즐거운 날이다.^^



지난 금요일, 자이로 팀을 보며,

몇 년 전의 방송 '나는 가수다'의 윤도현이 떠올랐다.

그때 윤도현은 나올 때마다 보여주는 게 많았다. 멋있었다.^^



 지난 금요일 밤 슈퍼밴드, 자이로 팀 멋진 음악에 조한결이 양념(?)을 살짝 친 게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보컬 혼자 가만히 서서 노래 불러도 감동, 위안 받을 때 많지..

근데 보는 재미까지 더해지면 분위기가 훨씬 풍성해진다.


조한결 음색 매력적이다. 음색 멋진데...

조한결의 나쁜 골반, 못된 골반, 재미있었다. ㅎㅎㅎ



저번에도 적었지만 금요일 밤 슈퍼밴드는 귀호강하는 시간..

현란한 연주들에 눈도 호강한다.

매 시간마다 감탄하며 찬사를 쏟아낸다.



끼와 에너지가 넘치는 자이로.

자이로의 무대를 보며 감탄사를 쏟는다. 매우 멋지다!!



멋진 드럼~ 

드럼을 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매우 부러움.



기타 위에서 현란하게 춤추는 손가락에

감탄사 연발~


옛날 소시적부터 기타 잘 치는 사람에게 호감도가 매우 높았었다. ^^






미 투~~ ㅎㅎ




이번 라운드 자이로팀, 참 멋있었다.

자이로 팀에 아낌없는 박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