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나의 최애 프로그램 JTBC 슈퍼밴드

by 해피로즈 2019. 5. 29.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JTBC Voyage)




JTBC 슈퍼밴드를 첫 방송부터 봤던 게 아니어서,

지난 일요일날, 혼자 있는 시간에 [다시보기]로 첫 방부터 찾아 보았다.

슈퍼밴드에 완전 푹 빠져 있기 때문에 관심이 지대해진 것이다.


이 뛰어난 음악 천재들이 모두 어디에 있었던 걸까...^^

이들을 수면 위로 끌어 낸 jtbc에 엄지 척!!^^







지금까지(슈퍼밴드에 빠지기 전까지) 내게 전혀 관심 없던 악기, 첼로...

이런 고급진 재능을 타고 나지 못했고, 이런 클래식 악기에 관심이 가지 않았다.



음... 근데 이 첼리스트가 첼로에 대한 관심을 확 안겨줌..



그리고,

홍진호, 이 첼리스트는 어찌 이리 귀골이신가...^^
 비주얼이.. 완전 귀공자군.. 생각했더니 화면에도 그런 자막이 딱 떠 있다.^^





화면에 잠깐잠깐씩 스치며 나올 때(방송을 제대로 안봤을 당시) 누군지 비주얼이 참 격이 다르군... 그랬었다.



그리고 그의 첼로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중후하고 우아한 음이 내 안으로 멋지게 들어오셨다.^^


어서 오십시오!!^^



첫방을 본 건 엊그제여서,

이 첼리스트 홍진호 무대를 처음 본 건, 본선 2라운드 아일 팀 Castle On The Hill에서가 먼저였다.

그때 이 첼리스트가 눈길을 붙잡긴 했었다.





이 경연에서 연주 참 좋았는데...

조원상 팀에 아쉽게 패하고 탈락후보... 

조원상 기타 팀들이 워낙 워낙 대단했다.


조원상 팀의 연주는 악기 연주에 문외한인 내가 들어도 정말 훌륭 감동감동이었다.

기타천재들의 멋진 연주를 보며 이런 방송을 볼 수 있는 것에 정말 감사했다.


슈퍼밴드 출연자들 모두 뛰어난 음악 천재들이다.



내가 못봤던 5월 3일의 케빈오 팀 fireflies



역시 멋짐~^^



비주얼도 최고!!

긴머리 너무 멋지게 잘 어울려요~~^^








나 혼자 있는 시간에,

케빈오 팀 누구없소 하루에 대여섯 번씩 찾아 듣는다.

케빈오에 대한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내 블로그 유입키워드 10 중 2,3위~^^


매력적인 아일 목소리 봄날과 Castle On The Hill도 수없이 듣는다(본다).

아일의 목소리에 매료되어 듣고 또 듣는다.

들어도 들어도 정말 멋지고, 맛이 있다.^^

이들의 무대가 기다려진다. 


jtbc 슈퍼밴드, 나의 티비 최애 프로그램이다.

jtbc 슈퍼밴드가 내게 설레는 금요일밤을 만들어 주었다.^^

혼자인 듯 혼자 아닌 혼자같은 생활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