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이런 가구 사면 고앵이에게 뺏김

by 해피로즈 2022. 2. 14.
728x90
반응형
728x170

 

아이그 참 이쁘게도 올라앉아 있넹~ㅎㅎ

 

 

이 라탄 서랍장을 이런 용도로 들여 놓은 게 당연히 아닌데 말이야 말이야~

 

 

고앵이 식빵틀이 떡~허니 올려져 있네....^^

 

 

엄마! 이거 내 꺼지?

니에~ 그라셔용~

 

음.. 근데...

가슴 밑으로 두 손 동그랗게 구부려 넣은 모습,

볼 때마다 얼마나 이쁜지... 이쁜지이이~~♡♡

 

 

나한테 딱이양~

 

그러시겠지여~

 

 

라탄서랍장 뿐 아니고 다른 가구도 마찬가지지요.^^

당근 집사가 쓸려고 샀지만, 고양이가 있으면 원래 목적의 용도에 쓰임새가 (강제로^^) 더 추가되거나 어떤 건 아예 고양이 물건이 되어버리기도.... (고양이가 너무 써서 털 때문에...)ㅋㅋ

 

 

밤이에요.

코코 제 꺼예요. ㅋ

나즈막하니 한 번에 폴짝 사뿐히 올라가기도 넘 좋고,

스크래처로도... ㅠㅠㅠ

고양이에게 아주 안성맞춤인기라~

 

 

또 식빵 한 틀 구워내시고는..

 

 

이번엔 빵이 소복히 부풀다가..

 

 

우웅? 부풀다가 식빵 틀 밖으로 흘러내뤼?

 

 

네, 이번 식빵은 고마 퍼져버렸네요.^^

식빵 굽다가 졸려서.. 농땡이~ ㅋㅋ

 

 

식빵 틀 치워뿌고, 침대로~^^

 

그려~ 식빵도 구우시고,

침대로도 쓰시고,

다용도로 사용하세라~

 

 

집사 허락 따위 받을 것도 없고,

지들 맘에 들면 뭐든 다 지들 꺼지 뭐~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