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열린 음악회(8.18) 호피폴라 출연 소식에 설렘

by 해피로즈 2019. 8. 17.
728x90
반응형
728x170


예전부터 음악 (듣는 것) 좋아했고, 좋아하며 즐겨듣는 곡들이 있었다. 그런데 요즘 그 즐겨듣던 곡들이 다 밀려났다.

슈퍼밴드 아일 팀의 경연곡, 그리고 호피폴라 경연곡들에 밀려난 것이다.^^


며칠 전엔 경주에서 매우 먼 곳 내 고향 쪽으로 출장을 갔다 오게 되었었는데, 왕복 그 긴 시간 동안 내내 아일, 호피폴라의 곡들, 그리고 슈퍼밴드 경연곡 이외의 아일 노래들을 연속 재생해 들었다. 동행하신 분이 내가 슈밴 좋아하는 걸 아시고 그렇게 해주셨다.^^

그리고 어제는 막둥이와 고향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오며, 오가는 길에서도 아일, 호피폴라의 곡들을 막둥이 켜주었다. (고맙게스링^^)


아, 그런데 호피폴라를 비롯한 모든 슈퍼밴드 팀들의 근황을 늘 궁금해 하고 찾아보고 하던 중, 이번 일요일 저녁 '평화 음악회' 에 호피폴라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열린 음악회 하는 시간에 광복절 특집인 듯..

너무도 반갑고 기쁜 소식에  오오~ 설렌다.




^*^  ^*^



^*^  ^*^



오오오~ ^*^



첼로 귀공자께서~ㅎㅎ

첼로 휘리릭 퍼포먼스, 정말 감동였슴다요~^^


연주만으로도 감동감동인데..

정말이지 애정하지 않을 수 없는 홍첼로~

호피폴라를 더욱더 빛나게 하는 그대..





요 장면의 아일도 나는 너무 좋다. (사진 위와 아래, 1초? 눈깜짝 하는 새 획 지나가는 장면^^)


팀을 이끄는 멋진 모습..(이쁘다.^^)



일요일 저녁 광복절 특집 평화 음악회, 호피폴라의 공중파 첫 출연 무대를 기대하며..★☆


(이게 덕질인 것 같음 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