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슈퍼밴드 후유증 (서울콘 오프닝 풀샷과 아일 focus)

by 해피로즈 2019. 8. 11.
728x90
반응형
728x170



슈퍼밴드 종영 이후, 나의 세상 낙이 사라져버려 시쭈굴.. 맥없이(?) 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슈밴의 근황이 늘 궁금하여 공연 영상을 찾아보는 데 시간을 많이 쓴다. 그러다보니 포스팅할 시간도 거기에 다 까먹고 있는 실정..^^
슈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프닝 연주부터 아주 좋았던 모양이다. 
보고 온 사람들마다 호평 일색..

슈밴 6팀 전 멤버들의 오프닝 무대가 영상으로 보아도 멋있었다. 정말 좋았다.
현장의 감동이 어땠을지 충분히 짐작 된다.

<동영상 출처 : Youtube 마카롱님>



비주얼뿐 아니라 분위기에서 멋짐이 뿜어나오는 케빈오..



최고의 성량 보유자 채보훈..

노래 진짜 잘하는...



기타 양지완, 언제나 멋지다.



아이긍~ 말해 뭐해~ ㅎㅎ

이뻐죽겄는 우리 아일.. ㅎㅎ



내가 방송 보고 이렇게 이뻐한 사람이 없었다는 거지..^^



아일 공연 보면서, 

'내가 이렇게 이쁜데 아일 엄무니는 아일이 얼마나 이쁠까..' 그런다. ㅎㅎ



매력덩어리 아일, 좋은 음악 많이 하고, 승승장구하며 꽃길 걷길 바라는 마음.



목소리를 비롯하여 기타 등등에서 상남자 같은 멋짐이 느껴지는 댄디 찬솔.

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다.

공연 영상을 보는데 목이 쉬어서 짠하고 안타까웠다.

목소리 잘 회복되고 좋은 노래 많이 부르며 꽃길 걷기를 바란다.




이 멋진 슈퍼밴드 콘서트 오프닝 무대도 조원상이 프로듀싱 했다고 한다.

조원상, 96년생으로 알고 있는데(24세?) 정말 대단하다. 엄지 척!!

앞으로도 더더 멋지게 성장하겠지!! 



슈밴 방송에서 이런 음악 천재를 알게 되어 참 좋은 다재능 자이로~^^

슈퍼밴드 방송 아니었음 난 자이로라는 뮤지션을 알지 못하고 살았을텐데, 슈밴이 알게 해주어 감사하다.

매력 넘치는 자이로, 슈밴 이후로 더 잘 되길 바래!!

비주얼도 좋으시고!!^^



이쁜 마음이 드는 김우성^^

재기발랄 귀요미~

 매력적인 보이스에 하트 전송함~^^ 



멋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이시스트 23세 스톰 종후니~

현란한 손놀림 진짜 너무 멋짐!!^^



신들린 바이올린 신예찬, 벤지~^^

늘 넋을 잃고 보게 만듦~

역시 최고!!

멋지다!!



캡처를 모두 다 하기 어려워 몇 컷만 해서 올리는데, 슈밴 다른 멤버들도 모두 애정한다.

결선에 오르지 못했던 박찬영, 조한결, 노마드, 이시영 등등도... (너무 안타까웠었다.)

어디서든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동영상 출처 : Youtube 아일라이트I_ll_light님)

콩콩 뛰며 공연하는 모습 경쾌하고 즐겁다.(이쁘다 ㅎㅎ)



(동영상 출처 : Youtub ppang isaac)

Castle On The Hill,
슈밴 콘서트 호피폴라 공연 첫 곡이었다 함.

슈밴 본선 2라운드 곡이었고, 거기서 보고는 그 당장 나의 최애 애청곡이 되었었다.
지금까지 수도 없이 보았고, 앞으로도 계속 즐겨 볼 아일 팀의 Castle On The Hill,
아일이 본선 2R에서 이 곡 부를 때의 의상을 슈밴 콘에 입고 나와 Castle On The Hill을 불렀다. 굿센스~^^
이 곡 영상을 백번도 넘게(?) 보아왔으니 의상도 당근 외움...^^ 

슈퍼밴드 방송이 종영되어 사는 낙이 없어졌지만, 슈밴 공연 영상 찾아보며 마음을 달래고 있다.
슈퍼밴드 후유증은 좀 더 오래 갈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