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엄마보다 형아가 더 좋아

by 해피로즈 2020. 6. 28.
728x90
반응형
728x170



며칠 피곤하고 몸이 안좋아서 블로그 포스팅이 미루어지다 보니 아직 이사한 날입니다.ㅋ



루이는 낯선 새 환경이 무서워서 못 나오고 작은 방에 스스로 갇혀 있는 동안,

코코 혼자 여기 저기 탐색하고 다녔지요.





아, 근데 코코 저 옆 얼굴이 너무 귀엽~ㅎㅎ



이건 모지?



탐색하고 다니는 것도 집사가 있는 곳으로 따라 다니면서 했어요.



코코도 새 환경이 낯설기는 하니까요.



암튼 여기저기 쳐다볼 게 많아요..



그러고 있는데 작은 방에 들앉아 있던 루이가 슬며시 나왔어요.

드디어...^^



엉아아~



코코가 반가워 합니다.



그리고 둘이 같이 앉아 있네요.



그러다 루이가 몸을 일으키고~



엉아야, 어디 갈라구?


루이도 가 볼 데가 많지요.. 뒤늦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탐색하다가 누워보기도 합니다..



이쯤엔 이삿짐이 거의 다 들어왔어요.



루이, 이제 쪼금 괜찮아졌쪼욤?



바닥에도 누워보시는 루이군..^^



이걸 보고 코코도 얼른 엉아 있는 곳으로 왔어요.



코코는 새 집 처음 와서는 엄마만 따라다니다가,

루이엉아가 세 시간 만에 나와서 좀 돌아다니니까 그때부터는 루이하고만 돌아다녔답니다. ㅎㅎ

엄마 따라다니던 거 딱 접고.. ㅋㅋ


루이엉아 있으니까 엄만 이제 필요없다...ㅋㅋㅋ

이런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집사는 그저 바라보며 자꾸 웃음이 나오고.. ㅋㅋ



엉아야, 옛날 생각 난다 그치~



ㅋㅋㅋ



루이 코코, 둘이어서 정말 얼마나 좋은지요.. 

집사는 이 형제냥이가 둘이 사이좋게 함께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두 배로 행복해집니다.

아니 두 배 이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