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야옹야옹 설날 요정 강림

by 해피로즈 2021. 2. 10.
728x90
반응형
728x170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

우리우리 설날은...

언젠데여?

 

녜에~  방송에서 그러는데..

우리우리 설날은 내년이라네요...

 

 

설 명절에도 가족들이 맘 편히 모여 앉을 수 없는 세상을 살게 되었네요.

우리 루이코코네도 각자의 집에서 조용히 설을 지내기로 했어요...

 

 

여기 루이코코 방에 오시는 모든 님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꼭이요~ ^♥^

 

루이코코가 아주 쬐끔이라도 절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찾아보았지만 없어서.. ㅎㅎㅎ

 

걍 이렇게 다소곳이 앉아서 새배 드리는 걸로 봐주세용~ ㅎㅎ

 

여기 루이코코 방에 오시는 님들 모두 행운 가득가득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