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우리 고냥님의 흔한 진상질

by 해피로즈 2022. 1. 6.
728x90
반응형
728x170

 

집사가 추운 바깥 세상에 나가 종일 사냥하고 들어와 잠 좀 자고 있는데,

우리우리 루이냥님, 잠 좀 자려는 집사 머리맡에서 요러십니다.

계속 베개 요래조래 잘강잘강 밟아대며 부시럭부시럭...

꼭 지금 여기서 창밖 구경을 하시겠다는군용..

 

 

아빠 잠 좀 자자, 이눔 시캬~

 

우왓~ 회오리치는 꼬리..

꼬리를 좀 그어~하게 휘두르시는군용 ㅋㅋ

근데 멋드러진다야~ ㅋㅋㅋ

 

 

아라쪼~

간다 가..

 

 

잠을 좀 자야 하는데, 꼭 머리맡에서 요러 하시는 건.. 고냥님의 진상질이라고나 할까.. ㅋㅋ

웃음 나게 하는 깨알 진상질.. ㅋㅋㅋ

 

 

집사는 진상질이라 쓰고, 이조차 이 또한 귀여움이라 읽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