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싱어게인3 - 내게 사랑은 너무 써, 31호 가수, 귀염 달콤

by 해피로즈 2023. 11. 16.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youtube JTBC Voyage)

 

 

이번 싱어게인3에서 우승까지 바라며 내가 매우 응원하는 참가자는 58호 가수다.

2019년 슈퍼밴드에서 응원하는 마음을 가졌던 뮤지션이다.

 

지난 10일날 3회 방송이 끝나고나서 2라운드에 진출한 가수들을 대상으로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가 시작되었다. 

1차 투표로 10일 방송 종료후부터 16일 오후 10시까지 JTBC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데, 간편 로그인 후,  한 아이디 당 1일 1회, 1회에 6팀을 투표 한다.

 

10일은 깜박하고 투표하는 걸 놓쳤고, 11일부터 오늘까지 계속 챙겨서 투표해왔다.  58호 가수 우승 응원하는 마음으로!!

젤 먼저 58호 가수를 찍은 후에 내가 두번 째로 찍는 사람은...

 

 

'내게 사랑은 너무 써'를 부른 31호 가수다.

 

"자신 당연히 없죠" 에 귀여워서 웃음이 터졌는데,

 

"내게 사랑은~ "하며 첫 소절 시작하자, 혼자 티비 보고 있던 나는 "음? 뭐야, 뭐야아~ " 하며 윗몸이 앞으로 당겨졌다.  

옛날 옛적 산울림의 노래 '내게 사랑은 너무 써' 를 오늘날의 만 17세 소년은 이렇게 불렀다.

 

오오~ 이런 음색, 이런 분위기....

(내 마음 강타함!!)

 

 

노래 시작 전, 브이~ ㅎㅎ 귀여워~

 

 

'내게 사랑은 너무 써'

 

내겐 오래오래 전에 다 흘러가버린 감성이다만...

 

 

 

(31호)네게 사랑은 너무 쓰더뇨? 그 사랑을 노래 부르는 너의 목소리는 내게 달콤하게 건너와 아주 깊은 가을밤 분위기를 안겨주는구나 

 

 

아... 늦가을 서정을 닮은 그대 목소리, 참 멋지다!! (얘야, 넘 예쁘다..)

 

 

 

 

 

 

다음 라운드, 기가 막히게 준비해 오시겠단다. (오예~)

그 기백(?) 또한 멋져서 혼자 박수 침.

 

내가 58호님 응원과 함께 31호 그대도 꼬박꼬박 응원해!!☆

음.. Top6까지 가지 않을까 싶고, 어쩜 Top3까지도?

기가 막히게 준비해서 날아보자 훨훨~

파이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