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새 스크래처 사줬더니.. 고양이 취향 완전 저격

by 해피로즈 2020. 5. 6.
728x90
반응형
728x170



루이코코냥 형제에게 새 스크래처 사드렸어요.

욕조형 스크래처랍니다.



낯가림이 없는 코코가 먼저 새 스크래처 맛을 보아요~ ^^



코코, 꼬리는 안 데리고 드갔네? ㅋㅋ



아녀여~

내 꼬리 내가 지켜야져~


얼릉 델고 드가심~ ㅋㅋ


몸에 딱 맞넹~

이쁘고낭~



새 스크래처 어때?



음.. 맘에 들어보이는군용~



아늑하신지.. 금세 잠이 오시는 듯...



그르치~

우리 루이도 새 스크래처 맛을 봐야지~



음.. 예쁜 각이 나오는군요~^^



사진기를 가까이 대서 우리 루이가 아주 푸짐하네요.^^



네~ 루이냥이도 맘에 딱 드시는 것 같아요.



완전 고양이 취향 맞춤 스크래처네요.

어쩜 요래 딱 맞을 수가... 

골뱅이가 되셨세요~ㅎㅎㅎ



아주 이이이쁜 왕골뱅이 한 마리 몰고 가세요~ ㅋㅋ



새로 사드린 스크래처, 

루이코코냥 형제께서 아주 만족,

그러니 집사도 대 만족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