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내 연인 오드아이는 내가 지킨다냥

by 해피로즈 2020. 7. 3.
728x90
반응형
728x170



여기 하얀고양이 동네 삼총사는 볼 때마다 늘 사이가 좋은데..



이 둘이 더 사이가 좋은가..



둘이 더 가까이 있는 게 자주 눈에 띄네..

니들 연인 사이 맞지?^^



맘대루 생각하세여~



일케 나 혼자두 있구마능..


ㅋㅋ


이거봐.. 또 느들 둘이 있네..

 


아녀여~ 지나가는 중이었어여~ 

근데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돼...


ㅋㅋ

그르게..



카오스 : "됐고요, 오드아이는 내가 지키요!!"



오드아이 : "날 지킨다꼬?"



아, 눼! 칼스마가.. 칼스마가 쩔으심미~



자세히 보면 아주 잘생기셨세여~


풍경이 아주 훈훈하심다요~


멋지고 이쁘세냥~



밤에 걷기 운동 차 아파트 한 바퀴 돌던 중에 보게 된 이 아이들..



그래.. 밤에도 이렇게 지켜주고 있네..^^


사이좋은 느이들이 살짝 부러워지는구낭~^^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