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국화꽃 속에 은밀하게 차린 고양이급식소

by 해피로즈 2018. 11. 21.
728x90
반응형
728x170


국화꽃이 한창인 시기..




집으로 들어가는 공동 현관문 양옆에도 국화꽃이 다투어 피어나고 있다.




국화 잎새에 가려진 곳에 은밀한 급식소를 하나 더 차렸다.

국화꽃 속에 은밀하게 차린 꽃순이를 위한 급식소로, 가을이어서 가능한 계절 밥상인 셈..

꽃순이가 오랜만에 보는 나를 따라왔던 그날, 밥그릇을 이 국화잎 사이로 옮겨줬던 그 자리에 계속 밥을 놓아주었더니 매일 꽃순이를 만나지 못하는 날들 동안 가득 부어놓은 사료가 없어지곤 했다.

그러나 내가 그걸 자꾸 나와서 어느 녀석이 먹나 지켜보고 서 있을 수는 없어서 이 밥을 꽃순이가 먹고 가는지 다른 아이가 이 밥을 발견하고 먹고 있는지 알 수는 없었다.




그러다 지난 휴일 낮에 이런 광경을 딱 보게 됐다.




아이가 놀라 달아나지 않도록 몰래 소리 안 나게 사진을 찍었는데..




현관문 한쪽에 숨어서 조금 지켜보고 있었더니 식사를 마치고 물러나는 이 녀석,

오오예~ 꽃순이 맞다~ ㅎㅎ

나의 애틋한 길고양이, 꽃순이..




꽃순이는 우리집 뒷베란다 밑에 있는 급식소엔 밥을 먹으러 가지 않았다. 

그곳은 꽃순이가 가서 밥 먹을 수 없는 다른 고양이의 영역이어서 그런 듯..




그리고는 집 앞, 공동 현관 옆 국화꽃밭에 차려주는 밥은 꼬박꼬박 와서 드시고 가는 고양이가 꽃순이라는 걸 뱔견한 순간 

내게 기쁨으로 번진 함박 미소..^^




다른 고양이가 이 밥을 발견하고 먹고 갔어도 물론 기쁘지..

근데 꽃순이가 여길 계속 찾아와 먹고 간 것이 참 기쁘다.^^




밥 다 먹었다고 쌩 가버리지 않고 내 주변에서 나를 의식하며 앉아 있는 꽃순이.




실제는 조그만 몸뚱아리를 저러고 앉아있으니 되게 커보인다.








여기 국화꽃 속의 은밀한 급식소, 꽃순이의 지정 급식소인데...


이러다 내가 서울 올라가 있는 동안 어쩌나..

마음이 참 무겁다...




국화꽃이 잘 가려주는 꽃순이의 비밀 급식소, 좋은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