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그냥 자꾸 졸린 거야.. 춘곤증이야

by 해피로즈 2021. 4. 21.
728x90
반응형
728x170

 

이 잠탱이들..

 

사진기 소리에 억지로 뜨려고 하다가 못 뜨고 

 

다시 감김..

 

그냥 졸린거야... 사뭇 졸린거야~ 

춘곤증이양~

 

근데 집고냥이 이 녀석들이 정말로 춘곤증일까용? ㅎㅎ

 

 

춘곤증 아니양~ 느그들은 일 년 열 두 달 사시사철 이러잖애~

 

 

그저 맨 잠만 자뉘?

 

 

움? 그럼 뭐해여?

 

녜에~ 주무세여~

 

네.... z z z . . .

 

얼굴 좀 봐..  에거~ 몬내미 몬내미~ ㅋㅋ

 

 

ㅎㅎ 못 보게 가리는 거임? ㅋ

고러고 자면 귀엽잖니~

 

가지런히 모은 발까지 귀엽잖닝~

 

눈 가리고 아웅하매... ㅋㅋ

편안히  z z z . . . .

 

 

코코군은 그 폼이 뭡네까~ ㅎㅎ

식빵 굽다가 고마 엎어졌~ ㅋ

 

 

그저 여기 저기 쓰러져들 주무심.. ^^

 

웅 구래.. 니 팔뚝 로옹타~^^

 

 

아주 머리 박고 기절하셨세욤~

 

이런 잠탱이고냥이도 확대 좀 해야함.. ㅋ

 

 

이쁘게 엎드려 있네..

코코, 뭐해?

 

 

음, 그르치.. 잡니당. 

 

 

식빵 구우시려다 잠이 쏟아지신 거이구망..

 

사진 찍는 소리에 눈을 뜨려했으나..

도무지 들어올릴 수 없는 세상 무거운 눈꺼풀~^^

 

 

참 달게도 주무심미~

 

그려그려..  집고냥이 느그들이 할 일이 무에 있노..

사냥은 집사들이 해다가 즈그들 충성스레 섬기니..

 

 

이제 안 자는 사진으로 마무리 타임?

 

아입니다, 잡니다. ㅋㅋ

 

춘곤증?

아니양~

고앵이들, 어느 계절 상관없이 그냥 허구한 날 수시로 졸린거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