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교감 느낌이 좋은 고양이 코코

by 해피로즈 2021. 4.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코코가 여기에 이렇게 자주 앉아 있곤 하는데요..

 

코코~  

하고, 집사가 부르면

 

얼른 마주 쳐다보는 잘생 코코~^^

 

그리고 몸이 티비 쪽으로 기울어지기 시작~ ㅎㅎ

코코는 대답으로 꼭 가까이 있는 물건에 부비부비하는 몸짓을 해요.

 

부~비

 

부~비

ㅎㅎ

 

루이는 별로 안 그러는 편이고, 집사가 부르면 코코는 거의 매번 지가 있던 자리에서 부비부비를 합니다.

옆에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는 허공에 대고 부비부비하는 모션을 하지요.^^

 

 

이 날도,

코코~ 거기서 뭐해~?

부르니..

화답하듯..

 

부비부비 모션 들어갑니다 ㅎㅎ

 

아아이~ 구래~

우리 코코오~

ㅎㅎ

이쁘고 사랑스러움~♡

 

이런 모습도 그렇고, 어떤 소소한 몸짓 행동 등등에서 집사는 코코와 교감이 되는 느낌을 받는답니다.^^

루이에게서는 그런 느낌이? 

음.. 별로 없...어요. ㅎㅎㅎ

 

예를 하나 들자면.. 집사가 퇴근해 들어왔을 때도 

루이는 거의 먹는 것에(나) 관심이 많고, 코코는 집사가 집에 들어온 것(자체)를 좋아하고 반가워하는 느낌..^^

(루이가 식탐이 좀 있고, 코코는 식탐이 별로 없는 편이에요.)

 

기타 등등..

고양이도 교감이 더 느껴지는 고양이가 있어요.^^

물론 교감 유무와 상관없이 루이코코, 당근 똑같이 이쁘고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