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20190921 아일 팬미팅 are you there

by 해피로즈 2019. 9. 25.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Youtube Jasmin Nam


아일 첫 단독 팬미팅 영상이 어여 올라오기를 기다렸어요. (22일부터 수시로 찾아보았습니다.)

영상 올려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그 중에 세 편 여기 옮겨 올려 봅니다.




우리 아일님, 우수한 비율로 핑크 수트 아주 예쁘게 소화하시는군요.

(아일아, 이뿌다~^^





동영상 출처 : Youtube Toy Baby



아아.. 아일 형아, 노민우님 멋져요.

연예인들을 많이 알지 못해서(관심이 많지 않으니) 노민우라는 가수, 연기인을 아일을 알기 전까지는 몰랐었어요.

슈퍼밴드를 통해 아일 팬이 되면서 아일의 형 노민우라는 연예인도 알게 되었고, 안보던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도 아일 형이 나온다기에 보았습니다 .

근데 아일 형 노민우, 너무 멋지더군요. 

형제가 우수한 유전자, 좋은 달란트를 많이 받고 태어났어요. 물론 노력도 많이 했을테고..

아일은 아일대로 아주 매력덩어린데 아일 형아 민우님은 매력이 더 넘치는..^^

아일은 호피폴라 안에서 보면 두 동생 거느린 형아 포스도 느껴지는데, 또 이렇게 형아와 있을 땐 귀여운 동생 티가 뿅뿅 나네요.ㅎㅎ


그리고 팬미팅에서 형제의 토크를 보다보니 아일이 형아 옷을 많이 입는군요. ㅎㅎㅎ 

노민우 영상을 여러 편 찾아 보다보니 아일이 '캐슬 온 더 힐' 부를 때 입었던 옷도 형아 옷이었어.. 하하핫~ 

근데 왜 이리 이런 것까지 별 게 다 귀엽지? ㅎㅎㅎ

귀여워 귀여워서 그냥 엄마 미소가~ ㅎㅎ

암튼 저리 멋있는 형아가 있어서 든든함이 또한 느껴지고

아일의 아주 멋있는 형아, 노민우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군요.^^





동영상 출처 : Youtube Dillydilly_ Blue


아일과 노민우, 이 형제, 오우~ 훈훈합니다. 너무 좋아요.
아일은 사랑 받으며 자란 느낌이 나고, 
여덟살 나이 차 나는 형아가 동생을 이뻐하고 사랑하는 모습 정말 좋아보여요.
기분 좋아지는 노민우,아일 형제,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